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

카페 아르바이트하는데 음료 무료로 줬다고 난리 치는 사장님

by 도움이되는내용 2022. 8. 19.
카페 아르바이트하는데 음료 무료로 줬다고 난리 치는 사장님

카페 아르바이트하는데 음료 무료로 줬다고 난리 치는 사장님

안녕하세요 쓰니예요.

 제가 내 맘대로 생색을 내겠다는 맘으로 한 게 아녔습니다. 

결론적으로 그렇게 볼 수 있다는거 반성하고 다시는 그렇게 하지 않아야겠다고 생각은 하는데 저는 정말 그 상황에서 손님들은 몰아 치는데 계속 화장실이 엉망이다 화장실 어디 또 없냐 민원이 계속 들어와서 이걸 빨리 해결해야겠다는 생각뿐이었습니다. 

제가 그 아메리카노를 드리고 내가 생색을 내고 내가 이득을 취한게 없는데 혼까지 나니까 너무 속상하더라고요. (오히려 그 관리소 직원분한테 싫은 소리 들어가면서 부탁드린 거였고 ㅠㅠ..

지금 와서 보니 제가 바보 같은 짓을 한 것 같아요) 제가 오버했나 봅니다. 

그냥 시키는 일만 하면 되는거고 그냥 보고만 하고 사용불가라고 적어 놓았어야 했는데 제가 뭔가 이걸 빨리 해결해서 손님들 불편함이나 카페 이미지나 바빠 정신없는데 손님들 계속 항의하는 거 해결한다 이 생각만 했네요... 제 딴엔.. 

관리소 직원분께 욕까지 먹어가면서 해결했는데 커피 한잔 팔아서 얼마남는다고 그걸 주냐고 막 뭐라고 하셔서 원가 이야기를 했었던 거고요...

여하튼 제가 오버했던 것 같습니다...

변기가 심하게 막혀서 직원들이 아무리 용을 써도 안됨..

관리사무소 분께 진짜 죄송하다고 지금 손님들 많은데 이러한데 
좀 도와주실 수 있냐고 함,.

거긴 에어컨도 안 나오는 곳이라 고

땀을 뻘뻘 흘리시길래 다 되고 나서  커피 한잔 드림.. 아메리카노 원가 450원..

그거 시시티브이로 보고 난리남..

왜 네 맘대로 커피 주냐고.. 내가 나를 위해 커피를 쓴 것도 아니고 
손님들 계속 뭐라고 하고 내 딴엔 빨리 해결을 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전화까지 함. 관리소 직원분이 이런 것까지 해달라고 하냐고 언짢아하셨지만 
방법이 없었음..

이게 그렇게 혼날 일인지...

월급에서 450원 까라고 하고 싶었는데 참았음..

1, 댓글 수 준하곤...
변기 막힌 거 직원들이 해결 못하고... 업자 부르면 그 업자는 공짜로 해주나?
만약 관리소 아저씨도 못했으면 정말 업자 불러야 하잖아.. 최소 10만 원 이상 지불..
덥고 더러운 화장실에서 어르신? 이 끙끙거리며 변기 막힌 거 해결해줬는데..
부탁을 한 직원이 고마워서... 커피 한잔 정도 줄 수 있는 융통성은 부릴 수 있지 않나?
ㅋㅋ 가게가 네 거네 내 거네.. 횡령이네 마네.. 댓글 수준 봐라..ㅋ
가래로 막을 거.. 호미로 막아준..... 직원 칭찬은 못할망정...
2, 댓글 수준 왜 이러지? 가게 관련으로 SOS 했고, 도와주셨고, 그럼 음료 한잔 정도 드릴 수 있는 거지. 무슨 커피 한잔 준걸로 이 지랄하면 그냥 그 알바 자리 그만둬라. 사장 인성 하고는...
개인적으로 화장실 망가진 걸 가지고 화냈으면 인정이나 커피 값으로 지랄하면 그냥 돈 아깝다 아닌가? 난 아르바이트생이 못할 짓 한건 아니라고 봄
3, 와 베댓 반응 놀랍네ㅋㅋㅋ 예예 딱 돈 받은 만큼만 일할게요~ㅋ 사장한테 말했으니 나중에 알아서 하겠지~ㅋ 그동안 손님들 불편해하고 장사 안 되는 건 내 알바 아님~ㅋㅋ 아메리카노 한잔에 해결될 일 비싼 돈 주고 사람 불러서 더 큰 손해 보는 것도 내 알바 아님~~

 

댓글